한국수출포장(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Product Info

 

Korea Export Packaging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수출포장은 믿음직한 동반자,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공시

2023년 대표이사 메세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3.23 조회1,006

본문

2023년 대표이사 메세지

 

한국수출포장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대표이사 허용삼 입니다.

 

우리는 지난 3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또, 불안한 국제정세로 인해 불확실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변화 속에서도 우리 회사는 지난 3년간 내실을 다지며 꾸준히 성장해 올 수 있었습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치열한 고민과 노력 덕분이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기반에 윤리경영 실천이 있었다는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당한 방법에 의해 이루어 낸 성과이기에 동화의 모든 가족들이 자부심을 가지셔도좋을 것입니다.

 

우리 수출포장은 작은 상자 안에 큰 세상을 담겠다는 경영이념과 함께 한국수출포장(주)의 임직원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골판지 상자의 전문회사가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윤리 헌장및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임직원 모두의 행복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물류 전문회사가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윤리 현장 및 윤리강령을제정하고 임직원 모두의 행복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합니다.

 

01. 우리는 고객이 기업의 가장 소중한 자산임을 분명히 인식하고 고객가치 창조와 고객만족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2. 우리는 건전한 거래관계 확립을 위해 법규와 도덕을 준수하며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경쟁으로 정도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03. 우리는 상호신뢰하고 존중하는 가운데 부정과 부패가 없는 정직하고 깨끗한 조직을 창출하여 한국수출포장인 으로서 명예와 품위를 지키겠습니다.

 

04. 우리는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는 기업시민의 일원으로 그 의무를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및봉사활동에 적극 참여 하겠습니다.

 

이처럼 한국수출포장은 고객, 주주, 임직원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서 수출포장의구성원이 반드시 지켜야할 행동원칙과 기준을 제시함으로서 윤리적이고 공정한 사업의 수행을기대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자는 우리의 다짐을 담고 있습니다.

 

이 행동 강령이 우리의 일상에 뿌리내려 반듯한 의사결정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모두의관심과 지지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대표이사 허용삼​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3 리더스빌딩 4층
대표전화 02-525-2981 / 팩스 02-522-3546
                              ⓒ KEPPACK.CO.KR All Right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