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출포장(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Company Info

 

Korea Export Packaging

  • 회사소개
  • CEO인사말
CEO인사말  한국수출포장은 믿음직한 동반자,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수출포장 대표이사 허용삼입니다.

한국수출포장은

품질 제일주의를 지향합니다.


1957년 골판지상자공장 설립이후 발전을 거듭하여 온 한국수출포장공업은 골판지원지를 포함하여 골판지 생산업체로서 국내 선두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골판지상자 공장인 안성과 양산, 대전공장에서 최상급의 원자재로 상자와 원단, 부속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골판지원지 공장인 오산에서 라이너지 및 강화골심지등 양품의 제품을 공급하여 국내에서는 유일하 게 원지에서부터 골판지원단, 상자에 이르기 까지 일괄 생산체제의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 한국수출포장은 최첨단의 자동화 공장으로써 수주에서 납품까지 모든 공정을 Monitoring하여 최고의 고객 만족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혁신 STEP (건실, 신뢰, 팽창, 전진)이라는 슬로건 아래 끊임없는 개선과 사업장간 벤치마킹으로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여 고부가치가 있는 기업활동으로 기술과 노하우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최초로 품질(ISO9001), 환경(ISO14001), 안전보건(OHSAS1800)에 대한 국제인증서를 모두 취득 함으로서 통합경영시스템의 구축 및 명실공히 21세기 초일류 회사로서의 국제적 품질경쟁력을 갖추었고 향후 해외 바이어에 통합경영 시스템 인증에 대한 적극적 홍보를 통하여 제품 수출증대에 기여하도록 할것입니다.

한국수출포장공업은 언제나 신용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정확한 납기로 고객 여러분의 생산성 및 원가 절감에도 기여할 수 있는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수출포장 대표이사 허용삼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3 리더스빌딩 4층
대표전화 02-525-2981 / 팩스 02-522-3546
                              ⓒ KEPPACK.CO.KR All Right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