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출포장(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Product Info

 

Korea Export Packaging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수출포장은 믿음직한 동반자,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공시

2024년 윤리경영 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4.01.05 조회302

본문

한국수출포장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표이사 허용삼 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관련된 규제가 강화되고, 반부패, 공정거래를 기반으로 한 지속가능 경영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기업리스크가 글로벌화 되고 이해관계자들의 영향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일류기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윤리경영의 실천이 강력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한국수출포장도 추세에 발 맞추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관계에 있어서 우리 회사가 지켜야할 윤리강령을 제정, 선포합니다.

 

01. 우리는 고객이 기업의 가장 소중한 자산임을 분명히 인식하고 고객가치 창조와 고객만족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2. 우리는 건전한 거래관계 확립을 위해 법규와 도덕을 준수하며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경쟁으로 정도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03. 우리는 상호신뢰하고 존중하는 가운데 부정과 부패가 없는 정직하고 깨끗한 조직을 창출하여 한국수출포장인 으로서 명예와 품위를 지키겠습니다.

 

04. 우리는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는 기업시민의 일원으로 그 의무를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 하겠습니다.

 

이처럼 한국수출포장은 고객, 주주, 임직원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서 수출포장의 구성원이 반드시 지켜야할 행동원칙과 기준을 제시함으로서 윤리적이고 공정한 사업의 수행을 기대하고 기업의 사회적 챔임을 다하자는 우리의 다짐을 담고 있습니다.

 

이 행동 강령이 우리의 일상에 뿌리내려 반듯한 의사결정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모두의 관심과 지지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대표이사 허용삼​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3 리더스빌딩 4층
대표전화 02-525-2981 / 팩스 02-522-3546
                              ⓒ KEPPACK.CO.KR All Right Reserved.
Top